식품공학과 강충민
- in
- 2013년도 부모님편지
- on
- 2013.03.12
- at
- 14:43
- by
- 출판부
- Edit
충민이에게
어느 날 뒤돌아 보니 아버지가 생각했던 아들은 없고 벌써 어른이 돼서 혼자서도 독립 할 수 있는 그런 내 자랑스런 아들이 되어 있구나.
아버지는 충민이가 정말 자랑스럽고 부럽단다.
너 스스로가 마음만 먹으면 얼마든지 할 수 있는 그런 세상에서 살고 있으니 얼마나 좋으니..
니 스스로 중심이 되어 살아갈 수 있는 세상이니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살아가길 바란다.
충민아! 아버지가 본 충민이는 밝고 사람 좋아하고 인기있는 그런 아이더구나.
그러니 앞으로도 충분히 그럴꺼라고 생각한다. 사람을 모으는 힘이 충민이한테는 있으니 사람과의 유대관계 잘 맺고 니가 할 수 있는 아니 해보고 싶은 모든 것을 해보며 살길 바란다. 그러려면 항상 계획하고 노력하고 -tv광고에 (정주영편) 해봤어! 해보지도 않고 무슨 말을 해-마음먹고 해보려고 하는 게 있으면 항상 주변에 있는 친구, 멘토, 부모님 등 먼저 상의하고 해도 늦지 않으니 상의하고 판단하길 바래.
그리고 잠은 좀 줄여야 되지 않겠니(니가 생각해도)
충민아 드디어 혼자 할아가야 하는 너의 인생이 시작된 걸 축하한다. 충민아 너의 세대는 정말 장수하는 시대이니 젊음을 헛되이 보내지 말길 바래. 충민이의 앞으로의 10년이 너의 80~90년을 보장한다. 꼭 명심해라.
그렇다고 너무 급하게 생각하지 말고 천천히 한반한발 전진이 힘들면 돌아서 가기도 하고...
자! 지금부터 충민이의 세상을 만들어 가렴
0 Trackbacks
4 Comments
-
Thanks indeed I find it real cool and an appropriate benchmark content which definitely helps me over come all the barriers and hurdles mostly not just me but roughly every student face when it comes to do it away on their own and they work on asking some sort of engineering assignment work to do it for the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