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공학과 강충민

충민이에게

어느 날 뒤돌아 보니 아버지가 생각했던 아들은 없고 벌써 어른이 돼서 혼자서도 독립 할 수 있는 그런 내 자랑스런 아들이 되어 있구나.

아버지는 충민이가 정말 자랑스럽고 부럽단다.

너 스스로가 마음만 먹으면 얼마든지 할 수 있는 그런 세상에서 살고 있으니 얼마나 좋으니..

니 스스로 중심이 되어 살아갈 수 있는 세상이니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살아가길 바란다.

충민아! 아버지가 본 충민이는 밝고 사람 좋아하고 인기있는 그런 아이더구나.

그러니 앞으로도 충분히 그럴꺼라고 생각한다. 사람을 모으는 힘이 충민이한테는 있으니 사람과의 유대관계 잘 맺고 니가 할 수 있는 아니 해보고 싶은 모든 것을 해보며 살길 바란다. 그러려면 항상 계획하고 노력하고 -tv광고에 (정주영편) 해봤어! 해보지도 않고 무슨 말을 해-마음먹고 해보려고 하는 게 있으면 항상 주변에 있는 친구, 멘토, 부모님 등 먼저 상의하고 해도 늦지 않으니 상의하고 판단하길 바래.

그리고 잠은 좀 줄여야 되지 않겠니(니가 생각해도)

충민아 드디어 혼자 할아가야 하는 너의 인생이 시작된 걸 축하한다. 충민아 너의 세대는 정말 장수하는 시대이니 젊음을 헛되이 보내지 말길 바래. 충민이의 앞으로의 10년이 너의 80~90년을 보장한다. 꼭 명심해라.

그렇다고 너무 급하게 생각하지 말고 천천히 한반한발 전진이 힘들면 돌아서 가기도 하고...

자! 지금부터 충민이의 세상을 만들어 가렴

Leave Comments